테이크투가 가는 길은,

콘텐츠를 만들고,
브랜드를 경험하고,
매순간 짜릿하도록

매순간 페스티벌처럼 업텐션
가상아이돌이 진짜같아질때
결혼생활이 서바이벌같을때
미치도록 맛있다는 느낌처럼

Business

드라마 및 콘텐츠 마케팅 I PPL / Content Marketing

드라마와 예능을 비롯한 다양한 K-콘텐츠 속에서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는 PPL 전략을 제공합니다.국내외 주요 광고주와 협력하며, 콘텐츠 몰입도를 해치지 않는 자연스러운 브랜디드 콘텐츠를 제작합니다.누적 수십 편 이상의 흥행 드라마와 예능을 통해 검증된 No.1 콘텐츠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드라마 및 콘텐츠 제작 I Production

지상파와 OTT, 유튜브 등을 아우르는 드라마 · 웹콘텐츠 기획 및 제작을 진행합니다.
유명 작가와 감독, 신인 창작자까지 폭넓게 발굴하여 새로운 스토리와 장르를 제시합니다.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수 있는 IP 중심의 드라마·웹예능 제작으로 한류 콘텐츠의 확산을 선도합니다.

라이선싱 · 브랜드 액티베이션  I IP Licensing & Brand Activation Event

자체 제작 및 확보한 드라마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 IP를 글로벌 라이선스 사업으로 확장합니다. 또한 브랜드와 함께하는 페스티벌, 프로모션, 팬덤 이벤트를 통해 생생한 체험 가치를 제공합니다. 콘텐츠와 라이선스, 이벤트가 결합된 브랜드 액티베이션을 실현합니다.

2016~2017

국내 드라마 PPL
시장의 압도적
파이오니어로 시작

KBS2<아이리스>의 마케팅 총괄로 시작해 SBS<푸른 바다의 전설>, tvN<비밀의 숲>, tvN<하백의 신부>, MBC<투깝스> 등 다양한 드라마 마케팅을 총괄합니다. 2017년 청춘시대2 공동제작을 시작으로 제작사로도 사업영역을 확장합니다.

2018-2019

드라마 마케팅 분야
최정상에 서서
사업영역을 확장

JTBC<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>, tvN<아는 와이프>,JTBC<SKY캐슬>, tvN<호텔 델루나>, tvN<사랑의 불시착> 등 국내 최정상의 드라마를 마케팅을 총괄하며 명실상부 국내 1위 드라마 마케팅사가 됩니다. 아울러 KBS2<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>을 제작하고 크리에이터 양성, IP 굿즈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확장합니다.

2020-2021

제작과 마케팅,
라이선싱 커머스까지
원스톱 체계를 구축

JTBC<이태원클라쓰>, tvN<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,2>, SBS<펜트하우스 시즌1,2,3>까지 최고의 작품들과 함께 합니다. 특히 이태원클라쓰 라이선싱 상품(밀키트 4종)을 크게 흥행시키는 등 부가사업에서도 큰 역량을 입증합니다. 직접 제작한 카카오TV<며느라기 시즌1> 역시 2천만뷰를 달성하며 새로운 기록을 이어갑니다.

2022-2023

가상아이돌, 한류,
페스티벌까지 이어간 신사업 흥행의 기록

K-브랜드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주관사로 선정되며 글로벌 역량을 확장하게 된 테이크투는 카카오와 함께 국내 최초 가상아이돌 프로그램인 <소녀리버스>를 제작해 한일 흥행을 견인하고, 웹드라마 <며느라기2>제작을 통해 3천5백만뷰를 달성하는 등 최초, 최다의 기록을 이어갑니다. 아울러 국내 최초 기술 기반 페스티벌인 <마이크로 서울>을 서울랜드와 함께 주최하여 인터파크 등 주요 예매처 1위를 기록하면서 22년, 23년 연속 3만명이 넘는 관객을 유치하고 틱톡 최초의 온오프라인콘서트 <The Shout>과 국내 최초 돔구조 EDM 페스티벌 <리돔:Rhydome>까지 개최하며 명실공히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콘텐츠 기업의 면모를 갖추게 됩니다.

2024-2025

한류를 선도하는
글로벌 콘텐츠 기업,
숏폼에서 AI까지    

24년에도 한류마케팅 지원사업 주관사로 연속 선정되면서 동남아, 유럽까지 다양한 한류 마케팅을 이어갑니다. 테이크투가 마케팅을 총괄한 <눈물의 여왕>은 tvN 역대 최다 시청률을 기록합니다. 아울러 25년 방영 예정인 박서준 주연의 <경도를 기다리며>, 이준호 주연의 <태풍상사> 등 블록버스터 드라마의 마케팅을 총괄하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드라마 마케팅사의 입지를 수성합니다. 26년도 방영 예정인 <아기가 생겼어요>의 드라마 제작도 확정합니다. 아울러 이장우의 <살찐삼촌> 등 다양한 디지털 숏폼 예능까지 콘텐츠의 폭을 넓히는 한편, AI 콘텐츠 분야에서도 다양한 광고주를 유치하는 등 필모그래피를 확장하며 뉴미디어를 선도하고 있습니다.

Team

드라마 제작본부

- 드라마 기획 및 제작
- 작가 및 감독 영입
- 웹툰/웹소설 IP 발굴

마케팅/영업본부

- 드라마, 예능PPL
- 디지털/웹PPL
- 드라마 마케팅 총괄
- 광고주 영업 및 관리

디지털 본부

- 신규 웹 콘텐츠 기획
- 웹예능/웹드라마 제작
- 아이돌 팬 콘텐츠 제작
- 숏폼 영상 기획 및 제작

경영 / 대외사업본부

- 사업 전략 및 기획
- 관계사 사업 전략/관리
- 인사관리